New Step by Step Map For 한게임 칩 시세

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하는 캐릭터, 아바타, 아이템, 게임머니 등은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되는 콘텐츠로서 화폐가 아니며, 환금성이 없습니다.

한게임 포커머니 시세 같은 경우는 그야말로 시시각각 월초 / 중순 / 월말 시세가 계속 변동됩니다. 마치 주식이나 비트코인 시세 차트처럼요.

선택정보란? :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개인정보

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프리미엄(유료)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
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프리미엄(유료)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
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.

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.

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,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해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

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, 본 약관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.

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과거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제공 및 설치 할 수 있습니다.

엔포커머니상은 피망 머니, 한게임 머니, 넷마블 머니(윈조이포커 머니) 매입 / 판매 / 환전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머니상입니다.
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한게임 머니 거래 있습니다.

다만, 사업자단체 자율준수규약 및 회사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을 제한할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